본문 바로가기

Review/제품구매

시계 보관함 겟츠 (이베이) 구매대행 구입기

 

 

시계 보관함 겟츠 (이베이) 구매대행 구입기

 

20-watch Glass Top Vintage Wood Finish Display Storage Case Box + Gift20-watch Glass Top Vintage Wood Finish Display Storage Case Box + Gift

 

근래들어 시계에 급 관심이 쏠려 시계보관함을 구입 하게 되었다..

 

그러나 국내 파는 시계보관함의 경우 기존 유통되는것이 대부분 중국제

 

딱딱한 재질의 상태가 않좋아서.. 구매를 포기하고

 

해외쪽에서 보관함을 찾다가 싼 가격은 아니지만 ..

 

Seller 가 믿을 만한 제품을 찾아 겟츠를 통해 구매 대행을 하였다.

 

제품자체를 받고 포장이 꼼꼼함에 놀라웠다!

 

해외 구매대행의 경우 많이 이용을 한것은 아니지만 소니의 헤드폰 MDR-CD900ST

 

구입시에도 기본헤드폰 상자겉에 얇은 포장지 종이만 둘러서 온적이 있으니..;;

 

아무튼 포장상태도 좋고 제품 상태를 기분좋게 살펴 보았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구입시 준다는 선물이 딱개~ 그리 비싸 보이진 않았지만 막상 뜯어서 만져보니 재질이 좋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무 자체는 원재질이 MDF 도 아닌 합판? 재질에다가 수공형식으로 칠 및 가공 조립한

 

제품으로 겉 모양만 보기에는 그나지 나쁘진 않은 품질을 보여 주었다

 

거의 필요없는 ? 자물쇠도 있지만 ㅎㅎ

 

앞으로 시계 보관함을 채울 일만 남았다~